【韓国】韓国NO.1ハンバーガー店が渋谷に進出!日本を攻略開始です!

【韓国】韓国NO.1ハンバーガー店が渋谷に進出!日本を攻略開始です!

MOMSが渋谷を支配しています
お店の前じゃなくて隣の店の前まで客の列がズラリと並ぶ(2番目の画像)
笑笑笑

韓国の反応

・韓国No.1バーガーって書いてある
恥ずかしい
韓国で一番ではないだろ
・>>売り上げは違いますが店舗数は間違いなく一番多いです
・新大久保じゃないの?
・日本ロッテリアやマクドナルドを見れば競争力十分だ
日本を攻略する日も近いでしょう
・日本のロッテリアは無くなったんじゃなかったっけ?

・日本人は並ぶのが好き
「よくわからないけど皆並んでるし、 新しくできたから少し並んでみようかな?」
くらいでしょ

・上の写真、左横断歩道の前の女性の方のファッションが面白い
・韓国も外国から入ってきた新しいバーガーチェーン店には並びますよ
同じだな
・ハンバーガーなぜ逆になっているの?
・>>下に日本語でハンバーガーの常識がひっくり返ると書いてあるね
・日本のファーストフードのクオリティを考えると、それなりに競争力があるかもしれません
・渋谷事変だ
・韓国のいろんなブランドが日本に行くから最近ギャラクシーもどんどん売れてます
・日本はクリスマスの日にkfc食べる国だからね
MOMSはフライドチキンも「売り」だしね
きっと成功するでしょう
韓国人は頭が良いな

https://www.fmkorea.com/search.php?mid=best&document_srl=6369342014&search_keyword=%EC%9D%BC%EB%B3%B8&search_target=title_content&listStyle=webzine&page=1

한국 NO.1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MOM’STOUCH)는, 2023년 10월 20일(금)부터, 도쿄·시부야에서 해외 최초의 팝업 스토어를 오픈합니다.맘스터치는 그 압도적인 상품력으로 오랜 세월 한국 시장을 석권해 온 글로벌 브랜드를 누르고 한국 시장에서 NO.1의 위상을 확립한 브랜드입니다.이번에 일본 시장에의 본격 진출을 내다보고, 일본에 그 매력을 확산시키기 위해 팝업 스토어의 출점을 기획했습니다.

맘스터치 도쿄 팝업스토어는 10월 20일(금)부터 11월 9일(목)까지 3주간 도쿄 시부야에 오픈합니다.MOM’S TOUCH라는 브랜드명을 뒤집으면 나타나는 WOW라는 키워드에서 착상을 얻어 ‘WOW TASTE, MOM’S TOUCH’를 이번 팝업스토어 슬로건으로 내걸었습니다.WOW라는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맛과 품질을 무기로 기존 패스트푸드 시장의 상식을 뒤엎는 것, 그리고 맘스터치의 매력을 일본에 확산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맘스터치는 국내에서 “신코스파” 브랜드로 알려져 있습니다.보는 순간 입이 벌어질 것 같은 압도적인 사이즈와 볼륨감, 그리고 먹으면 먹을수록 좋아하게 되는 맛과 퀄리티는 조사에서 소비자 만족도 No.1※2 브랜드로 선정되었습니다.또 한국을 찾은 해외 인플루언서들로부터도 ‘충격적이다’, ‘외국인들이 한국을 부러워하는 이유’, ‘한국에 오면 꼭 먹어야 하는 버거’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처럼 국경을 넘어 많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비결은 맘스터치만의 수제 방식에 있습니다.많은 패스트푸드 브랜드들은 공장에서 제조한 냉동 식재료를 튀기거나 굽는 방식으로 조리하는 반면 맘스터치에서는 튀김부터 튀김 공정까지 주방 내에서 수작업으로 진행하는 수제 방식을 채택해 맛과 품질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또한 글로벌 브랜드들이 가격 경쟁을 벌이는 가운데 맘스터치는 뛰어난 맛과 품질, 그리고 가치를 이념으로 활동을 이어갔습니다.그 결과 1997년 1호점 오픈 이후 2023년 현재 1400개가 넘는 메가 브랜드로 급성장했다.2021년부터는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통해 해외 진출을 본격화하여 현재 태국과 몽골, 미국 등지에서 글로벌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続きを見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