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国】最近の中国で流行中の「芸術は爆発です」的な遊び

【韓国】最近の中国で流行中の「芸術は爆発です」的な遊び

動画はこちら
韓国の反応
・あ~僕の足が~~~
・中国の道路はいつ爆発するかわからない
・彼は何を入れたのですか?
・爆竹みたいなものを入れたのではないですか?
・下水道にたまってるメタンガスかな
・ネットに出回ってからは中国でも批判されてる
・決して流行してるわけではない
・爆竹入れた奴とその友達はどこに消えたの?」
・異世界に行っちゃったのですか?
・こういうのは見たくないです
・卵チャーハンを作ったの?
・まだ流行ですか?
・人口数を減らす遊びなんですか?
・芸術は爆発です

https://www.fmkorea.com/?mid=best&document_srl=7134382088&cpage=3

중국에서 어린이들이 폭죽놀이를 하던 중 맨홀 뚜껑이 터지는 사고가 발생했다.당국은 중국 최대의 연중행사인 춘제(설)를 앞두고 폭죽 관련 사고 예방에 나섰다.

[동영상] 중국 충칭서 21일 발생한 맨홀 폭발사고

 중국 인터넷에는 23일(현지 시간) 어린이 3명이 하수구 근처에서 놀고 있는 동영상이 올라왔다.동영상을 보면 아이들 중 한 명이 하수구 맨홀 안에 폭죽을 던져 넣고 있다.잠시 후 하수구 안에서 불꽃이 치솟고 맨홀 뚜껑이 힘차게 날아간다.아이 중 한 명은 폭발의 기세로 날아갔고, 바로 옆에 세워져 있던 차량도 차체째 날아가고 있었다.

 이 동영상은 21일 오후 3시 40분 충칭(重慶)시 완저우(萬州)구의 난빈(南浜) 상원에서 촬영된 것으로 알려졌다.하수도내에서 가연성의 가스에 폭죽이 인화해 폭발이 일어났다고 한다.

 이 사고로 어린이 1명이 얼굴을 다쳐 인근 병원으로 이송됐고, 맨홀 주변 인도가 심하게 파손됐다.

 동영상이 확산되자 중국 인터넷상에서는 춘절이 다가오고 있으니 아이들이 하수구 근처에서 폭죽놀이를 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매년 일어나는 사고다 어릴 때 (똑같이 놀았지만) 운이 좋아 다치지 않았을 뿐이다 등의 반응이 보였다.

続きを見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