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国】水原一平のウーバーイーツ配達員姿が激写される!

【韓国】水原一平のウーバーイーツ配達員姿が激写される!

韓国の反応
・割と自由にやってるんだね
・日本では超有名人になっちゃったから日本に帰れないのかな
・嫌いです
・切腹しないのか
・10月25日までは自由に行動できるようです
・逃走や証拠隠蔽の恐れがないようです
・悪い事しないで大谷と親しく過ごしていたら何の不自由もなかったのに
人生棒に振っちゃったね
あんな凋落ぶりも天才級だ
・この写真は何?
何があったの?
だれか引用元を教えて
・ここに書いてある
英語だけどね

https://nypost.com/2024/06/06/sports/shohei-ohtanis-ex-interpreter-delivering-uber-eats-after-fraud-scandal/?utm_campaign=nypost&utm_source=twitter&utm_medium=social

・日本人は、愚かな行為で人生をp台無しにしちゃう人が多いです
・でも本当に不思議だ
悪いことさえしなけれ一生安泰だったのに
全く彼のやったことは理解に苦しむ
・一平は野球があまり強くない国で通訳をした方が良かった
・ウーバーイーツの配達では悪いことはできません
全部サーバーに記録されますからね

https://bbs.ruliweb.com/community/board/300143/read/66362087?cate=497%2C12%2C15

다저스·오타니 쇼헤이 투수(29)의 전 통역으로 은행 사기등의 죄를 인정한 미즈하라 잇페이 피고(39)가 놀란 전직이다.우버이츠의 배달원으로 재출발했다고 미국 뉴욕 포스트지가 6일(한국 시간 7일) 보도했다.

[이미지] 미국 신문에 촬영된 미즈하라 피고의 배달 모습

「최근, 로스앤젤레스 주변에서 우버이츠의 배달을 하고 있는 것을 목격되었다」라며, 실제로 배달하고 있는 사진도 게재.미즈하라 피고는 흑의 모자를 쓰고, 파카에 반바지라고 하는 러프한 모습으로 스마트폰 한 손에 대저택의 현관 앞을 방문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 보도를 두고 다른 미 언론도 “과거 다저스에서 편안한 일을 하고, 호화로운 삶을 살고 있던 미즈하라는 현재 우버이츠의 드라이버로 일하고 있다”고 그 〝조락세 〟를 전했다.

 미즈하라 피고는 4일( 동5일)에 캘리포니아주 산타 아나의 연방 지방 법원에 출두해, 은행 사기와 허위의 납세 신고의 죄를 인정했다.오타니는 「이 사건에 종지부를 찍고, 앞으로 나아갈 시기가 왔다고 생각합니다」라고 성명을 내고, MLB도 「공표된 연방 수사의 철저성, MLB가 수집한 정보, 그리고 싸우는 일 없이 해결된 형사 사건에 근거해, MLB는 오타니 쇼헤이를 사기의 피해자로 간주해, 이 건은 종결했다」라고 종결 선언.판결은 10월 25일 오후 2시( 동26일 오전 6시)에 선고되지만, 미즈하라 피고는 아직 주목을 모으고 있다.

続きを見る